하림, 혼술족 겨냥 불닭발볶음·닭똥집볶음 출시
상태바
하림, 혼술족 겨냥 불닭발볶음·닭똥집볶음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29일 16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하림이 홈술족을 위해 프라이팬 하나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과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를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하림의 고품질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 기법으로 신선함을 살리되 닭 특수부위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게 했다.

불닭발볶음 고추장맛은 국내산 고춧가루와 고추장을 넣은 특제 소스로 만들어 칼칼하고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양파, 대파 등 약간의 야채를 곁들이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주먹밥, 계란찜, 치즈 등과도 잘 어울린다.

닭똥집볶음 소금구이는 닭근위를 마늘과 참기름에 볶아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자칫 물컹하거나 질길 수 있는 닭근위를 얇게 썬 다음 기름에 볶아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프라이팬에 적당량의 식용유를 두르고 냉동 상태의 제품을 중불에서 약 8~10분간 잘 섞어가며 익히면 완성된다.

하림 마케팅딤 담당자는 "IFF 한판 시리즈는 술안주로 인기가 높지만 집에서 해먹기 번거로운 닭고기 특수부위 요리를 프라이팬 하나로 완성할 수 있게 만든 간편 제품"이라며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하림 제품으로 집에서도 외식 못지 않은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