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개시
상태바
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하나카드는 28일 개인사업자의 편리한 매장 관리를 위해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는 매장 관리를 위한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시 PC로만 가능하던 기존의 방식을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관리자는 모바일로 접속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매장을 관리할 수 있다.

서비스 주요 기능은 △정보의 조회 및 변경 △실시간 매출 내역 조회 △원하는 방식으로의 매출 취소(상계/통장회입) 신청 △로그인 시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불편 없이 간편히 로그인 할 수 있는 잠금 번호 로그인 기능 등이다.

특히 눈에 띄는 기능은 '픽파트너스' 프로그램이다. 홍보하고 싶은 대상의 조건(성별, 연령, 지역, 고객 선호 업종 등)과 손님에게 제공하고 싶은 쿠폰 내용을 직접 입력하면 하나카드의 대고객 채널(하나카드 '나만의 픽')을 통해 고객에게 매장을 홍보할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가입 시 자동으로 이벤트 참가 대상이 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건강 박스(스마트 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 소독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은숙 하나카드 마케팅본부 과장은 "가맹점의 정보 변경이나 매출 조회·취소 등 개인사업자들이 불편하게 느꼈을 업무를 디지털로 편리하고 쉽게 하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