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진흥공사, '제2기 KOBC 시민참여혁신단 위촉·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해양진흥공사, '제2기 KOBC 시민참여혁신단 위촉·정기회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한국해양진흥공사(사장 황호선, 이하 '공사')는 지난 23일 `제2기 KOBC 시민참여혁신단' 외부위원을 위촉하고 연간 정기회의를 오는 28일까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기관 운영 및 사업 전반에 대한 국민 의견을 수렴하고 열린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공개모집을 통해 지역시민, 청년, 유관기관 등으로 구성된 시민참여혁신단을 작년부터 운영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위촉된 6명의 `제2기 KOBC 시민참여혁신단' 위원들은 향후 1년간 공사 운영에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금번 정기회의에서는 공사의 혁신 추진과제, 사회적가치 추진체계 및 성과 등에 대한 현황 공유와 더불어 의견수렴이 이뤄진다. 특히 △한국형 뉴딜 선도, 경제활력 제고의 마중물 역할 강화 등 17대 혁신과제 이행현황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12대 전략과제 성과 등이 공유되며 이를 바탕으로 제안된 시민참여혁신단의 다양한 아이디어는 향후 기관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시민참여혁신단 위원장인 경영기획본부장은 "시민참여혁신단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하고 소통해 공사 운영에 반영하는 등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성과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