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리버풀 코치진 26∼28일 방한
상태바
[축구] 리버풀 코치진 26∼28일 방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리버풀FC의 전설적인 축구 선수 이안 러시(Ian Rush)가 이끄는 '리버풀 아카데미' 코치진이 방한해 축구 꿈나무들을 지도한다.

 

프로축구 K리그 유소년 축구프로그램을 후원하는 스탠다드차타드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리버풀 유소년 아카데미 코칭스태프를 초청해 축구 클리닉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스탠다드차타드는 첫 행사로 26일 오후 3시 종로구 공평동 SC제일은행 본점 4층에서 'K리그 유소년 축구 발전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 유소년 축구의 현실을 진단하고 발전 방향을 제시할 이번 세미나에는 리버풀 유소년 아카데미의 수석코치인 데이비드 리들러와 벤 파스나지가 강사로 나선다.

 

27일에는 K리그 산하 유소년 클럽 선수들이 참가하는 'K리그 유소년 클리닉'을 목동 축구장에서 연다.

 

K리그 유소년 클럽 소속의 12세 이하 선수 100여 명이 리버풀 코치진으로부터 이론과 실기 지도를 받고 5 5 미니게임도 한다. 이날 클리닉에는 홍명보 올림픽 축구대표팀 감독이 참석해 꿈나무들과 시간을 보내고 이안 러시의 사인회도 열린다.

 

마지막 날인 28일 오전 국내 시각장애인 유소년을 위한 축구 클리닉을 개최하고 오후에는 SC제일은행 고객 및 임직원 자녀 120여 명이 참가하는 클리닉이 이어진다.

 

클리닉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는 15일까지 전국 SC제일은행 영업점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한 후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된다. 클리닉 대상은 SC제일은행 금융상품에 신규 가입한 으뜸뱅킹 고객 자녀 중 초등학교 4∼5학년생으로 남녀 구분 없이 80명을 추첨으로 뽑는다. /인터넷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