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SK텔레콤, 안전운전 고객에게 주유상품권 제공
상태바
캐롯손보-SK텔레콤, 안전운전 고객에게 주유상품권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캐롯손해보험이 SK텔레콤과 함께 'T map(티맵) X Carrot(캐롯) 퍼마일 챌린지'를 진행한다. T map을 활용해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안전운전 미션을 충족하는 고객에게 월 1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참여 대상은 12월 18일부터 T map '운전습관 메뉴'의 '퍼마일 챌린지' 전용 URL을 통해 가입하는 신규고객이다. T map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이동통신사 상관 없이 보험 개시일부터 미션 수행이 가능하다. 신규고객들은 가입일 기준 1년간 총 12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전운전 미션은 총 4가지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총 기간(1년)동안 무사고 유지 △T map 안전운전 점수 70점 이상 △T map 주행거리 200km 이상 △T map 주행거리가 캐롯플러그 주행거리의 50% 이상 등이다. 미션 달성 세부현황은 캐롯 앱 또는 홈페이지의 요금조회 페이지를 통해 일 단위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 map과 캐롯 플러그를 이용한 안전운전 캠페인'은 지난달 18일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에 선정됐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캐롯과 SK텔레콤의 ICT(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의 '안전운전의 생활화'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