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부천 전시장 오픈…경기 서부권 접근성 강화
상태바
볼보, 부천 전시장 오픈…경기 서부권 접근성 강화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14일 13시 5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경기 서부 지역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볼보 부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열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이 운영하는 볼보 부천 전시장은 서울과 인천을 잇는 교통 요지 부천에 자리했다. 일산, 분당 판교 등으로 가야 했던 경기 서부권 고객들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연면적 1684.3㎡, 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된 부천 볼보 전시장은 최대 25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지상 1층은 내방 고객을 맞이하는 리셉션과 출고 고객 대상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 딜리버리 존'이 있다. 지상 2층은 차량 5대를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이 있다.

지상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오픈베이 2대, 워크베이 3대를 갖춰 일일 최대 20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볼보자동차 테크니션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경기 서부 지역 고객 접근성 강화는 물론 서울·경기·인천 수도권 전역에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하는 인프라를 구축하게 됐다"며 "향후 전국 어디서든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