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겨울방학 배드민턴 캠프 참여자 모집선수단… 강습에 '엄지척'
상태바
마포구 겨울방학 배드민턴 캠프 참여자 모집선수단… 강습에 '엄지척'
  • 박완희 기자 wanh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12일 10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완희 기자] 마포구는 내년 1월 5일부터 14일까지 8회에 걸쳐 운영되는 '2020 겨울방학 배드민턴 캠프'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접수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로 구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4~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구민체육센터 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될 이번 캠프는 초등학생들이 생활체육을 통해 건전하고 건강한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 내 기업인 요넥스코리아와 함께 2014년부터 매년 여름‧겨울방학 기간 중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캠프는 배드민턴을 많이 접해보지 못한 초보 학생들도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하며, 접수 기간 내에 구청 누리집의 평생학습포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집 인원을 초과할 경우 전산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최종 선정한다.

캠프 운영은 스포츠용품 기업 요넥스코리아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참여해 선수단의 재능기부 뿐 아니라 배드민턴 라켓, 셔틀콕 등의 물품을 지원한다. 

따라서 학생들은 참가비 없이 캠프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문 선수단에게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인 강습을 받게 된다.  

이번 캠프는 코로나로 집에 머문 기간이 길었던 학생들에게 바깥 활동을 하며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또는 격상으로 추후 일정이 변경 및 취소될 수 있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신나게 마음껏 즐기며 운동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코로나로 인해 올해 여름방학 캠프는 운영되지 못한 만큼 겨울방학 배드민턴 캠프에 많은 초등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