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녹번 래미안베라힐즈 한마음 전시회 개최
상태바
은평구, 녹번 래미안베라힐즈 한마음 전시회 개최
  • 박완희 기자 wanh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10일 23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완희 기자] 은평구는 녹번 래미안베라힐즈에서 지난 3~4일 올해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을 마무리하는 한마음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의 ▲어린이 보드게임 ▲어린이 공예수업 ▲성인 미술교육 ▲과일청 만들기 ▲스트링아트 등 한해동안 입주민이 함께한 결과물을 한 곳에 모았다.

녹번 래미안베라힐즈는 올해 아파트 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에 처음 참여하면서 부녀회가 주축이 돼 공동체·관리규약·재활용 교육, 어린이 성장 프로젝트, 예술강좌 프로젝트, 건강가족 프로젝트 사업을 진행했다.

황진영 래미안베라힐즈 부녀회장은 "공동체 활성화 사업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는 중에도 입주민 사이의 마음의 거리가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는 유례없는 코로나로 주민모임이 어려워 사업 진행에 큰 어려움을 겪었으나 어린이 위주의 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으면서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아픔을 이웃과 함께 치유하는 시간을 보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앞으로도 주민주도의 공동체 활성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한다"며 "주민 간 신뢰와 소통을 기반으로 살기 좋은 공동주택 문화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