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 제5기 'NH미래혁신리더' 온라인 혁신과제 보고회 개최
상태바
농협금융 제5기 'NH미래혁신리더' 온라인 혁신과제 보고회 개최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09일 09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디지털 혁신으로 농협금융 변화 선도
사진=NH농협금융지주
사진=NH농협금융지주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NH농협금융지주가 사내 아이디어를 통한 혁신에 나선다.

농협금융은 8일 중구 소재 농협금융 본사 회의실에서 김인태 농협금융지주 회장 직무대행 및 손병환 농협은행장 등 계열사 대표가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제5기 'NH미래혁신리더' 혁신과제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혁신과제 보고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화상회의로 진행됐으며, "부동산 서비스", "디지털 사회공헌", "초개인화 금융"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제시됐다. 이들 아이디어는 사업부서의 검토를 통해 농협금융의 미래 사업을 위한 마중물로 활용될 예정이다.

'NH미래혁신리더'는 농협금융의 미래와 변화를 주도할 차세대 인재육성을 목표로 2016년부터 매년 은행·보험·증권 등 농협금융의 젊은 직원으로 구성해 운영하고 있는 혁신조직이다.

올해 선발된 제5기 NH미래혁신리더는 전국의 직원을 대상으로 화상 면접을 통해 16명을 선발했고, 7월부터 8차례에 거친 혁신과제 연구 워크숍과 아이디어 고도화 교육으로 농협금융의 미래 디지털 리더로 육성했다.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NH미래혁신리더'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혁신 교육, 자유로운 토론문화 확산, 디지털 중심의 연구과제 수행 등 변화와 혁신을 위한 활동을 계속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