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12월 주말마다 '2020 감사대전' 진행
상태바
NS홈쇼핑, 12월 주말마다 '2020 감사대전' 진행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04일 18시 1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사진= NS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NS홈쇼핑이 12월 주말마다 풍성한 적립금을 제공하는 '2020 감사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매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2시까지 편성된 TV방송상품을 총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4주 차에는 크리스마스를 포함해 3일간 행사가 진행된다.

매주 ID 당 1회씩, 총 4번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RS 할인, 쿠폰 할인 등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으로 30만원 이상 구매해야 하며, 적립금 결제 금액은 포함된다. 감사대전에는 적립금 외에도 상품별로 5%에서 7%까지 카드청구할인을 제공한다.

NS홈쇼핑은 첫 번째 주말을 맞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상품과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가전과 가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너뷰티 상품을 비롯해 면역과 건강관리를 위한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또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더 편안한 집콕 생활을 위해 소파, 냉장고 등 다양한 가전·가구를 준비했다.

NS홈쇼핑 담당자는 "연말연시 분위기를 내기 어려운 요즘, 주말 쇼핑이라도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풍성한 적립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 한해 관심 있는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하시고 실속있는 혜택도 함께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