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X아이웨어 브랜드, 친필엽서부터 룩북까지…사전예약 혜택 '기대 UP'
상태바
임영웅X아이웨어 브랜드, 친필엽서부터 룩북까지…사전예약 혜택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키싱하트 제공]
[사진 = 키싱하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한 아이웨어 브랜드에서 특급 혜택을 준비했다. 

4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오늘부터 임영웅 안경 출시 기념 사전예약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싱하트는 4일부터 오는 13일까지 '건행세트(안경2종)'와 '바램세트(안경2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탁상형 룩북, 임영웅 탄생석 진주를 활용한 안경 줄(마스크걸이), 충전식 손난로 외에도 임영웅 친필 보랏빛 엽서, 스티커, 증명사진 4종 등 임영웅과 키싱하트의 만남을 기념하는 다양한 굿즈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부터 특별한 의미를 가진 굿즈까지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돼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구매와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키싱하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싱하트는 건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건행' '바램'으로 제품명을 지었다. '건행'은 임영웅이 팬들에게 자주 쓰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줄임말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이 독보적인 안경 비주얼로 '갓경웅' 면모를 발휘해온 만큼, 사전예약 굿즈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