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상태바
일렉트로룩스, 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일렉트로룩스가 오는 6일 식기세척기, 인덕션, 청소기 등 주요 인기 가전 제품을 최대 68%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 하루 진행된며 행사 대상은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대형가전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무선청소기 라인업과 '국민 분유포트'로 유명한 △무선주전자 △공기청정기 등이다. 

식기세척기와 공기청정기 등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타임특가 행사에서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세계 최초 컴포트 리프팅 시스템이 장착돼 편의성을 높인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800 구매 시 최장 무이자 할부와 함게 세제 12박스,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한다.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파격 특가와 함게 사은 이벤트도 마련됐다. 6일 하루 동안 브랜드데이를 통한 결제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총 20명을 선정해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2020 구매왕'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일 인덕션과 식기세척기를 모두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퓨어A9 공기청정기 16형을 증정한다고 일렉트로룩스는 설명했다. 

이 밖에 지난 9월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최신형 무선청소기 Well Q7를 비롯한 다양한 유무선 청소기와 커피메이커, 무선주전자를 할인해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