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세상, 3단 접이식토퍼 침대매트리스 '에어몽' 7일간 슈퍼 세일
상태바
더나은세상, 3단 접이식토퍼 침대매트리스 '에어몽' 7일간 슈퍼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마트 스토어 '더나은세상'은 '에어몽 매트리스'를 7일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42% 세일을 진행한다.

최근 매트리스를 침실뿐만 아니라 바닥, 거실, 원룸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토퍼 매트리스, 라텍스 매트리스, 바닥매트리스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다.

관련 제품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 외에도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보장한 침대토퍼 제품으로도 출시되고 있다.

더나은세상 '에어몽 매트리스'는 인체에 해가 없는 천연 신소재를 사용, 단순히 푹푹 들어가는 힘 없는 폼이 아니라 온몸을 받쳐주는 에어폼 소재를 통해 지지력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오염이 적으며 냄새를 최소화했다.

에어몽 접이식 매트리스는 우수한 통기성을 갖춰 열 방출이 잘 되는 특징이 있다. 쾌적한 통기성에 의해 습기가 차지 않고 시원하여 침대토퍼, 접이식침대 토퍼, 3단매트리스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세균 및 곰팡이, 집먼지 진드기가 살 수 없는 환경을 보유해 가정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하드타입 매트리스이기 때문에 매트리스 사용 시 허리에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다.

라돈 및 발암물질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져서 메모리폼 매트리스, 바닥매트리스 등으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침실, 바닥, 거실 등 가정집 외에도 차 안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라텍스매트, 접이식토퍼로 여행을 하거나 캠핑을 떠날 때에도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3D 입체 그물망 구조로 만들어져 개인의 수면 환경 및 취향에 맞는 사용이 가능하다.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