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 '팖2021' 시스템 운영
상태바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 '팖2021' 시스템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누구나 공부를 잘 하고 싶어하고, 또 잘 하려고 한다. 하지만 마음처럼 쉽게 오르지 않는 성적으로 인해 올바른 공부 방법인지, 제대로 나아가고 있는지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학생들은 공부 스케줄을 계획할 때 자신이 잘하는 분야, 자신 있는 과목을 우선적으로 배치하고, 자신 없는 과목, 취약한 분야에 최대한의 적은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 취약점을 개선하지 못해 성적은 언제나 제자리 걸음을 하기 마련이다. 

따라서 성적을 올리기 위해서는 잘하는 과목과 취약한 과목을 균등하게 배분하고, 동일한 시간과 체력을 소모하며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성적도 올리고, 공부 만족도도 높여주는 '팖2021시스템'을 운영하는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남학생에게 최상의 시설과 공부 환경을 갖추고 있다. 교과담임으로 교과 강사가 개별상담을 통해 과목 친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학생들의 수업이해도를 확인하며, 개인별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하여 학생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대1 개별 질의응답을 통해 이해되지 않는 과목이나 어려운 부분을 다시 한 번 짚어보고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중에서도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이 운영하고 있는 '팖2021 시스템'은 주목할 만하다. '팖2021 합격시스템'은 학생개인별, 과목별, 단계별 학습 상태를 고려한 반편성을 통해 국영수(필수) 정규수업과 과목별, 레벨별 선택 수업이 어우러져 학업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현재 학생수 200명으로 출강선생님 22명, 관리선생님 15명으로 학생 대 선생님 비율이 20:1이 넘지 않는 관리 구조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소수정예로 운영하는 것을 원칙으로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다.

더불어 학생들이 오로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220석 규모의 독서실은 물론 활동량이 많은 남학생들을 위해 잔디축구장, 헬스장, 농구장, 족구장 등 남학생에게 맞춰진 주변환경과 학습 및 생활환경을 제공을 통해 반복되는 수험생활 속에서 오는 슬럼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영양가 있고 맛있는 식단도 제공하고 있다.

재수선행반, 대입선행반, 대입정규반, 재수정규반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