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수험행 위한 '수고했어 U+곧 스물' 이벤트 시작
상태바
LG유플러스, 수험행 위한 '수고했어 U+곧 스물' 이벤트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LG유플러스는 2021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고객을 대상으로 '수고했어 U+곧 스물'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꿋꿋하게 수능을 치른 수험생 고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2021 NEW YEAR'S EVE LIVE) IPTV 시청권, 휴대폰 구매 시 총경품액 1억원 상당의 즉석당첨이벤트, 멤버십 혜택 등을 담고 있다. 

이벤트 응모 후 당첨된 1천명의 수험생 고객은 U+tv에서 이현, 범주, 뉴이스트,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ENHYPEN 등 인기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합동공연 '2021 NEW YEAR'S EVE LIVE'를 생중계로 볼 수 있다. U+모바일 고객이면서 U+tv 가입 명의자이거나 명의자와 유무선 결합된 수험생 고객은 오는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시청권을 응모할 수 있다. 단, U+tv 내 VOD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우선 선정된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안드로이드OS스마트폰 또는 Apple iPhone을 개통한 고객은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즉석 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경품액 1억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도 9일까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구매하는 수험생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20(1명) △AirPods Pro(3명) 등 경품을 선물한다.

U+멤버십을 이용하는 수험생 고객들은 간식 및 메이크업·패션 아이템과 전자제품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