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리조트휘트니스와 손잡고 체험형 공간 선봬
상태바
젝시믹스, 리조트휘트니스와 손잡고 체험형 공간 선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04일 09시 3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가 리조트휘트니스와 손잡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젝시믹스는 리조트휘트니스의 운동과 쇼핑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는 체험형 공간 조성을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젝시믹스는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매장 내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사 실내 운동복, 애슬레저 의류, 헬스 액세서리 등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젝시믹스 구매 고객에게 매주 색다른 오픈 클래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전국의 6개 지점을 운영하고 1만4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다. 5성급 호텔 등에서 볼 수 있는 고급형 트레이닝 시설을 포함해 헬스케어 데이터를 활용한 운동 프로그램, 해외 인기 GX프로그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젝시믹스, 리조트휘트니스 협업 매장은 내년 상반기 내 롯데백화점 대전점, 송도 웨스트빌리지점, 동탄레이크 꼬모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운동이 일상화되면서 휘트니스센터도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전문화,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젝시믹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타사와의 업무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