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성비 뛰어난 '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 선봬
상태바
아성다이소, 가성비 뛰어난 '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 선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04일 09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다이소 제공
사진= 아성다이소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아성다이소가 올 한해 사랑 받은 아이템을 모아 '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사랑받았던 상품 중 가성비가 특히 뛰어난 상품 중 가격이 1000원인 상품으로만 구성했다. 뷰티용품, 위생용품, 청소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뷰티용품은 헤어컬, 곱창밴드, 쌍커풀 테이프 등이 준비됐다. 열전도 헤어컬은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이 들어있어 컬링효과가 뛰어나고 세팅 시간을 단축해준다. 곱창밴드는 오간자와 새틴소재로 구성됐다.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쌍꺼풀 테이프는 일반형과 슬림형으로 판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청소용품은 청소용 티슈와 매직스펀지로 구성됐다. 베이킹소다 손걸레 청소용 티슈는 청소용 티슈에 베이킹소다가 들어있어 잘 지워지지 않는 기름때나 먼지를 제거할 때 유용하다. 매직스펀지는 세제없이 물만 사용해 청소가 가능한 스펀지로 벽지, 장판 등 거실이나 주방, 욕실 등 실내에서 사용 가능하다. 미니매직블럭은 작은 사이즈의 매직스펀지가 20개 들어있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다이소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천원의 놀라운 가치로 사랑받은 상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