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제25회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상태바
농심, 제25회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04일 08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조성욱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 이영진 농심 부사장, 황래영 농심 고객상담팀장
(왼쪽부터) 조성욱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 이영진 농심 부사장, 황래영 농심 고객상담팀장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농심이 지난 3일 열린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소비자 중심 경영과 소비자 권익 증진에 앞장선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협력사와 공정거래 문화 확립과 다양한 사회적 나눔 활동 등 소비자 친화 경영 성과를 인정받은 데 따른 것이다. 농심은 정기적으로 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주최해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모금한 해피펀드 기금으로 주변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아울러 웹툰·카드뉴스 형태의 VOC(고객의 소리) 정보지를 발행하는 등 다양한 사내 홍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임직원의 '고객 중심 마인드 체질화'에 힘쓰고 있다.

실제로 농심은 접수된 고객의 의견을 제품개발과 마케팅에 적극 활용함으로써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이뤄가고 있다.

지난 4월 농심은 '짜파구리' 출시를 요청하는 국내외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짜파구리 용기면을 개발해 국내와 해외에 함께 선보였다. 올해 상반기 적용된 백산수 '이지오픈 라벨'도 올바른 분리수거 문화와 환경보호에 대한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추진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