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로고송 발표
상태바
롯데홈쇼핑,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로고송 발표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04일 08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홈쇼핑 제공
사진= 롯데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롯데홈쇼핑이 연말을 앞두고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공동 제작한 로고송 '윈터 쇼핑' 을 발표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로고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일상에 고객들에게 희망과 따뜻한 감성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2030세대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뮤지션과 협업으로 젊은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일환이기도 하다.

스텔라장은 작사, 작곡,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가수다. '욜로(Yolo)', '컬러스(Colors)' 등 국내 유명 TV광고들의 배경음악을 작곡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제작한 로고송은 연말 분위기와 그녀의 사랑스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2분 분량의 곡으로, 그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로고송을 활용한 소셜펀딩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로고송 영상에 '좋아요', '댓글' 참여 1건 당 1004원이 적립된다. 롯데홈쇼핑은 약 5000건을 목표하고 있다. 적립된 기금은 롯데홈쇼핑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드림보이스'와 연계해 한국장애인재단에 장애아동의 음악교육 지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연말을 맞아 감성 마케팅의 일환으로 젊은층에게 힐링 음원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와 로고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차별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