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 에스테틱, '펜트하우스' 공식 제작지원…브랜드 인지도 강화
상태바
결이고은 에스테틱, '펜트하우스' 공식 제작지원…브랜드 인지도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주)결이고은이 공식 제작지원한다.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 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다.

펜트하우스를 제작지원하는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10년 이상 된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브랜드로 고객 맞춤형 1대1 관리를 진행한다. 림프와 순환선을 잘 풀어주면서 단순하게 얼굴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상체 전반적인 관리로 섬세한 테크닉을 구사한다.

결이고은은 전신관리, 얼굴관리, 예비 신혼부부 웨딩관리, 산전 산후 관리 등 생애 주기마다 고객들에게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을 세부적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하여 세심한 손길과 꼼꼼한 관리, 친절한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구체적인 솔루션으로 전문가가 집중 케어하기에 1회 관리로도 효과가 나타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결이고은 대표 박미화 원장은 "'펜트하우스'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층 확대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를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