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봉 루헨스, 김포복지재단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부
상태바
원봉 루헨스, 김포복지재단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제조·판매하는 환경가전 전문 기업 원봉은 3일 김포복지재단 '제8회 62일간의 나눔릴레이-코로나19 극복 함께해요'에 동참하고자 이웃 돕기 성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원봉 루헨스는 김포복지재단에서 이달 1일에 주최한 '62일간의 나눔 릴레이' 행사에 참석해 10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50명 이내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됐으며 비대면 온라인 행사와 병행해 운영됐다.

이는 원봉 본사가 위치한 김포 지역의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성금으로 지역 사회와의 상생과 기업의 사회적 활동의 일환이다. 

기부금은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오는 2021년 한 해 한 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의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원봉은 그동안 내부 임직원이 함께 뜻을 모아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꾸준히 동참해왔다. 2009년부터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만든 봉사 모임인 '원봉 이웃사랑회'를 통해 김포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불우이웃 지원금, 현장학습지원금, 사랑의 연탄 지원금 등을 기부해왔다. 올해까지 약 11년간 약 3억원 상당의 물품과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에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