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 지인소개 이벤트 통한 할인 이벤트 제공
상태바
푸드타파, 지인소개 이벤트 통한 할인 이벤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푸드타파'가 고객성원에 감사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5차 입고 물량 판매를 개시하며 100대 한정 이벤트를 제공한다.

행사를 통해 구매 고객 전원이 에어스위치 무료 설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후기 작성시 스타벅스 커피와 GS25 편의점 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다.

지인소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가까운 이들에게 푸드타파 제품을 소개하고 백화점 상품권을 받아보는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소개를 통해 지인이 제품을 구매할 경우 각각 3만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무제한 중복이 가능해 혜택의 폭은 커질 수 있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는 분쇄기 방식으로 작동하며 국내외에서 고르게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미국과 유럽에서의 국제 규격을 획득했으며 국내 도입 절차에서도 환경부와 상하수도협회 인증 및 KC전기용품안전인증을 획득했다.

애너하임 기술 특허가 적용돼 자체 항균 작용을 통한 악취, 세균 제거가 가능한 바이오쉴드 기능과 균형있는 분쇄 및 소음 진동을 최소화하는 토크마스터 그라인딩 기술이 적용됐다.

특히 실버가드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금속물체가 빠지더라도 회전판까지 이르는 것을 차단해 잔고장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미국 수입 제품이지만 빠른 국내 배송으로 당일 설치가 가능한만큼 주문 후 설치까지 신속하게 진행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푸드타파 제품 관련 구매 문의는 온라인 공식 판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관련 안내는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