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마리오 블랙 위크' 앵콜 이벤트…최대 70% 할인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마리오 블랙 위크' 앵콜 이벤트…최대 70% 할인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03일 09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마리오아울렛 제공
사진= 마리오아울렛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마리오 블랙 위크'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인기 브랜드 시즌오프전'과 '아웃도어 브랜드 특가전' 및 '인기 상품 할인전'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여성 인기 브랜드 시즌오프전이 열려 미샤와 모조에스핀의 가을·겨울(F/W)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1관 1층의 폴로 랄프로렌에서는 여성과 남성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라코스테에서도 할인전이 개최돼 의류 2pcs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아웃도어 브랜드 특가전이 전개돼 노스페이스·컬럼비아·머렐·밀레·몽벨의 경량다운 점퍼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동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도 개최된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나이키에서는 수험표 지참 시 20%를 추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몰 8층의 행사장에서는 스키·보드 특별전이 개최돼 폴제니스, 펠리체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아울러 마리오몰 지하 1층의 배럴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마리오몰 11층의 준오헤어에서는 수험표 제시 시 50%를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