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롯데免 본점·인터넷 입점…"국내외 소비자 접점 확대"
상태바
LF 아떼, 롯데免 본점·인터넷 입점…"국내외 소비자 접점 확대"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03일 09시 4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아떼 롯데면세점 본점 매장 전경 (사진= LF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LF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롯데면세점 명동 소공동 본점 11층에 위치한 아떼 매장에는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 제품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건 화장품이 구비됐다.

아떼는 롯데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아떼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비건 릴리프 선 비비(7ml)와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7ml)로 구성된 2종 미니키트를 제공한다.

면세점 매장에서 아떼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는 더블 리프트 리뉴얼 세럼(5ml)과 더블 리프트 아이크림(3ml)으로 구성된 2종 미니키트를 증정한다.

또 오프라인 면세점 매장 방문 전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와 관계없이 비건 릴리프 선 케어 트라이얼 2종 키트를, 홍보 리플렛을 지참하고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더블 리프트 트라이얼 2종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LF 관계자는 "이번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은 신규 판매 채널 확장 외에도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첫걸음을 내딛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며 "백화점, 온라인몰, 면세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