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주택관리사, 2021 시험 무료인강으로 수험생 부담 낮춰
상태바
공인모 주택관리사, 2021 시험 무료인강으로 수험생 부담 낮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 일정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최신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공인모의 주택관리사 인강은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이끌고 있으며, 이들이 집필한 교재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교수진과의 일대일 질문답변이 가능하여 수험생들의 학습 효과를 상승시키는 역할도 한다. 함께 볼 수 있는 주택관리사 교재는 교수진이 집필한 것으로, 합격률을 끌어 올릴 수 있다.

또한 교수진은 주택관리사 인강 및 교재에 시험 난이도, 공부방법, 기출문제 등을 반영하여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모든 강의는 커리큘럼에 따라 진행하여 독학으로 시험 준비를 하는 이들도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공인모의 연간 커리큘럼은 주택관리사 상대평가를 대비할 수 있게 생성된 것으로 빈틈 없는 준비가 가능하다.

현재 공인모 카페에서는 2021 주택관리사 1,2차 시험과목별 기본이론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주택관리사 인강은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공인모는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 '0-PASS' 패키지를 진행한다.

'0-PASS'는 동차/1차/2차로 나누어져 있으며, 낮은 비용에 구매 가능하여 수험생들의 부담을 낮추었다. 동차 및 1차 패키지에는 장학금이 포함되어 있으며, 동차의 경우 총 1000만원이다. 1,2차 평균 75점 이상을 받은 이들에 한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하며, 1등 1명에게는 150만원이 주어진다. 1차 패키지의 장학금은 350만원이다.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무료인강뿐 아니라 자격증의 취업, 전망, 연봉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게재했다. 11월 25일에 예정된 2020 주택관리사 시험 최종 합격자 발표에 맞춰 합격수기도 게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