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어둠으로 빛나는 세계 '언더월드' 정식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어둠으로 빛나는 세계 '언더월드' 정식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올겨울 업데이트 테마인 '언더월드'를 정식 업데이트하고 B1A4의 보컬 산들과 함께 제작한 OST '다크 테일즈(Dark Tales)'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동화나라의 숨기고 싶었던 비밀인 신규 지역 '언더월드'가 정식 업데이트돼 이벤트 채널 내 언더월드 채널이 생성됐다. 

이용자들은 공원을 통해 언더월드로 갈 수 있으며 언더월드의 신규 캐릭터들과 새로운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무작위 적성검사를 치러 팬텀과 뱀프 중 한 팀에 랜덤으로 가입되며 팀 가입 보상으로는 신규 복장 패키지 '스노우 라벨', 던전 미믹용 열쇠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 탐험 콘텐츠 '언더월드 던전'에서는 이용자들이 마치 RPG 게임북을 읽는 것처럼 선택에 따라 갈림길과 상자 개봉 등 다양한 상황과 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베라 등 언더월드의 주인공들도 만날 수 있으며 이때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다른 결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 던전 마스터, 투데이 랭킹 등 던전 탐험에 다양한 랭킹이 존재해 탐험을 많이 한 런너에게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

언더월드 업데이트로 신규 맵 2종도 추가됐다. 신규 맵은 '재회의 동굴', '버려진 자들의 도시' 등이다. 

언더월드의 스토리와 이벤트,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언더월드 브랜드 페이지도 오픈됐다. 언더월드를 즐기는 이용자들은 이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정보와 스토리 웹툰, 영상 콘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신규 아이템과 채널 교환 상점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언더월드의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B1A4의 멤버 산들의 목소리로 언더월드의 첫 번째 OST인 '다크 테일즈(Dark Tales)'를 최초로 공개했다.  

해당 곡은 음원 사이트 등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산들의 라이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