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브레이크, 업데이트 '스펠스톰' 오는 15일 출시…스팀 공식 론칭
상태바
스펠브레이크, 업데이트 '스펠스톰' 오는 15일 출시…스팀 공식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펠브레이크의 무료 업데이트인 '제1장: 스펠스톰' 가 오는 15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스팀에서 공식적으로 스펠브레이크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제1장: 스펠스톰'은 12주간 진행되는 무료 스토리 기반 퀘스트로, 플레이어는 권력 쟁취를 위한 투쟁에 참여하게 되며 3명의 새로운 캐릭터들을 만나 매주 게임 세계의 변화를 목격하게 된다. 할로우 랜드에 생긴 균열인 스펠스톰을 밀어내고 비밀이 담긴 귀중한 유물을 차지 해 할로우 랜드를 되찾는 게 목표다.

이제 플레이어는 보그모어 성과 그 주변 지역이 방대하게 개선되어 새롭게 재정비 된 데드모스를 탐험할 수 있게 되었다.  '제1장: 스펠스톰'은 새로운 장식 아이템뿐만 아니라 50개 레벨의 보상, 골드 등의 평판 보너스로 강화된 챕터 진행 시스템도 도입됐다.

프롤레타리아(Proletariat)의 CEO인 세스 시박(Seth Sivak)은 "'제1장: 스펠스톰'은 스토리텔링과 게임플레이가 혼합된 진정으로 혁신적인 배틀로얄 경험의 출발점"이라며, "플레이어들은 스펠브레이크의 세계를 더 많이 경험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뿐만 아니라 몇 주 동안 멋진 보상이 곁들여진 매력적인 콘텐츠도 얻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