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 조혜원, 미스터리한 정보원 변신…독보적 매력 '눈길'
상태바
'낮과 밤' 조혜원, 미스터리한 정보원 변신…독보적 매력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N 캡처]
[사진= tvN 캡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낮과 밤' 조혜원이 미스터리한 정보원으로 완벽 변신해 독보적 매력을 과시했다.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이다. 이번 주 방송된 '낮과 밤'은 희대의 연쇄 예고 살인과 이를 수사하는 경찰청 특수팀, 그리고 28년 전 하얀밤 마을의 참사를 다루며 거침없이 휘몰아치는 몰입도를 선사했다.

이 속에서 조혜원은 돈만 주면 의뢰인이 누구든지 맡은 일을 빈틈없이 처리하는, 탁월한 정보력과 행동력을 겸비한 선글녀로 등장해 활약을 펼쳤다. 복잡하게 얽혀진 인물 관계도 속 등장한 선글녀는 극의 미스터리함을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높였다.

'낮과 밤' 1회에서 선글녀는 도정우(남궁민 분)의 정보원으로 첫 등장했다. 도정우는 자신이 그린 그림을 선글녀에게 보내며 그림 속 그녀의 정보를 구했다. 어렸을 때의 그림 외에 더 이상 정보가 없는 도정우를 보며 선글녀는 한숨을 쉬었지만, 이윽고 뛰어난 컴퓨터 실력으로 비슷한 인물들을 찾아내기 시작해 그녀가 실력자임을 알 수 있게 했다.

이렇게 경찰인 도정우의 정보원인 줄만 알았던 선글녀는 '낮과 밤' 2회에서 경찰청 특수팀과 대립각을 세우는 기자 이지욱(윤경호 분)의 정보원으로 또 다시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차 안에서 이지욱과 은밀하게 접촉한 선글녀는 이지욱이 시켰던 최용석(주석태 분)의 정보와 사진들을 넘겨, 그녀의 정체에 대한 미스터리를 증폭시켰다.

어두운 방 한쪽 책상에서 오로지 컴퓨터 1~2대로 그림 속 여자의 성장한 모습을 찾아내는 능력과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클라이언트에게 반말하며 조금도 기죽지 않는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 선글녀는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한 자신감과 독특한 성격을 알 수 있게 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