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희, 밝은별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한지희, 밝은별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밝은별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밝은별 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한지희가 밝은별 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틀었다.

1일 밝은별 엔터테인먼트는 신인배우 한지희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한지희가 가지고 있는 연기 잠재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지희은 오는 3일 네이버TV에서 1화 선공개 후 5일 유튜브 tvN D Story에서 공개되는 tvN D 오리지널 시리즈 '좀 예민해도 괜찮아 2020'에서 주인공의 전 여자친구 역(지현 역)을 맡아 극 중 이상적이지 않고 현실감 있는 연기로써 이별을 겪은 이 들에게 충분히 공감을 얻는 연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좀 예민해도 괜찮아 2020'은 20대들이 현재 경험하고 있는 사회적 이슈들을 수다와 이해, 포용을 통해 풀어나가는 웹 드라마이다. 현 사회에서 주인공들의 현실감 넘치는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위트 있게 풀어내 'Z세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녀가 가지고 있는 요조숙녀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반전된 연기력으로 브라운관 및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지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밝은별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성난황소' 역에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두식 역을 맡은 이성우, 신인 배우 목지수, 김민, 한성호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