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모여라"…롯데百, 수험표 지참 시 상품권 증정·할인 혜택
상태바
"수험생 모여라"…롯데百, 수험표 지참 시 상품권 증정·할인 혜택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02일 09시 27분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백화점
사진= 롯데백화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롯데백화점이 수험표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과 상품 할인 등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수능 다음날인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상품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지캐주얼 및 스포츠 상품군 등 20대 초반 고객의 수요가 높은 브랜드의 특별 할인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NBA 매장에서는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2021년 대학교 새내기를 위해 2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인천터미널점, 평촌점, 수원점, 중동점, 구리점, 안산점 등 6개 점포의 나이키 매장에서는 오는 6일까지 20% 할인한다. 잠실점에서는 오는 3일부터 왓코, 앤듀, 퀵실버록시 등 브랜드가 20%, 라코스테스포츠, 지프, 엘르수영복 등 브랜드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점에서는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겨울 상품전을 진행한다. 언더아머, 컨버스, 리바이스,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등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는 오는 4일부터 30여 개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7일 오후 2시에는 어그 부츠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9일 오후 6시 30분에는 조이그라이슨 핸드백 블랙 에디션을 단독으로 15% 할인 판매한다.

이재욱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12-03 03:22:15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패전국 일본잔재인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학벌이 없으며, 패전국 잔재 奴隸 賤民임.

​http://blog.daum.net/macmaca/2967

윤진한 2020-12-03 03:21:29
교과서안바뀜.태학.국자감(베이징대),볼로냐.파리대.한국사 성균관(성균관대)은 교과서定說.세계사개념 고대 형성된 세계종교중 하느님을 최고로하는 유교(한나라때 동아시아 세계종교),로마가톨릭(로마제국시대 서유럽의 세계종교.이후 중남미등의 세계종교).불교는 인도의 창조신인 브라만에 항거,부처Monkey가 창조주보다높다하며 세계종교(이후인도는 다시불교배격).



한국사와 세계사의 연계가 옳음.한나라이후 세계종교로 동아시아의 정신적 지주로 자리잡아온 유교전통.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제사(석전)는 성균관으로 분리.최고제사장 지위는 황사손(이원)이 승계.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