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한국의 경영대상'서 지속가능경영 종합대상 수상
상태바
NS홈쇼핑, '한국의 경영대상'서 지속가능경영 종합대상 수상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2월 01일 17시 0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사진= NS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NS홈쇼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2020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지속가능경영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경영 역량과 혁신활동을 총체적으로 진단해 부문별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NS홈쇼핑은 지난 2018년부터 3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는 건전한 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 점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알려졌다.

NS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식품안전연구소와 공산품안전연구실을 운영하고 품질안전교육과 품질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품질 컨설팅을 통해 협력사 스스로가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경쟁력을 배양하는 상생 활동을 펼쳐왔다.

아울러 환경 생태 축제 후원을 비롯해 친환경 포장과 보냉재를 도입하고 지역 사회 및 취약 계층 지원과 농수축산업의 발전을 위해 매년 'NS Cookfest'를 개최하는 등 ESG 경영도 실천하고 있다.

조항목 NS홈쇼핑 공동대표이사는 "상생과 동반성장으로 구축한 협력사의 신뢰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이 정착된 사내 문화가 NS홈쇼핑의 지속성장 기반"이라며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