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률 '1위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률 '1위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듀윌이 지난달 25일 치러진 주택관리사 최종 합격자 중 3명 중 2명이 에듀윌 회원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1일 밝혔다. 

주택관리사 시험제도는 올해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돼 지난달 시험에는 1710명이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 수험번호 중 에듀윌 수험번호와 일치한 합격생은 1101명이었다. 

이에 더해 지난 2019년에 이어 올해도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업계 유일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에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숫자와 결과로 압도적 1위, 업계 초격차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1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 중 합격 다짐을 남긴 수험생들에게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는 행사다.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비롯해 '1+1 합격보장반', 2021 올스타클럽반' 등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표 합격 커리큘럼 20만원 할인 혜택과 주택관리사 민법용어+조문집을 이벤트에 참여한 모두에게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치킨+콜라 세트,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개인 SNS 또는 주택관리사 커뮤니티에 '에듀윌 주택관리사 1위'를 공유한 수험생들에게는 선착순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 4배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명품 교수진들의 강의와 102개월 베스트셀러 1위에 자체 제작 수험서로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