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2주 연속 케이팝 레이더 차트 1위…TOP10 차트에만 총 3곡 랭크
상태바
방탄소년단(BTS), 2주 연속 케이팝 레이더 차트 1위…TOP10 차트에만 총 3곡 랭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제공]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2주 연속 케이팝 레이더 정상을 지켰다.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2020년 48주 차(11월 22일~11월 28일) 차트에서 6,621만 뷰를 기록하며 또 다시 2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는 발매된지 3개월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에서 2,258만 뷰를 기록하며 3위를 달리고 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 역시 857만 뷰로 10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케이팝 레이더 TOP 10 차트에 총 3곡의 뮤직비디오를 포함시켜 가요계 새 역사를 쓰고 있는 글로벌 그룹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Life Goes On' 뮤직비디오 침대 위 버전을 비롯해 숲, 흑백 사진 버전 등을 다양하게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 케이팝 레이더 측은 "이번 'Life Goes On' 뮤직비디오는 해외 케이팝 팬들이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강렬한 퍼포먼스 및 화려한 군무가 포함되지 않은 잔잔한 스토리 형식의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