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 힘의길, 해머 들고 맥심 접수 "악플러 다 나와"
상태바
'가짜사나이2' 힘의길, 해머 들고 맥심 접수 "악플러 다 나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유튜버 힘의길이 남성지 맥심(MAXIM) 12월호에서 남성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유튜버 힘의길은 한국에서 태어나 한국에서 쭉 자랐으며, 개성 있는 외모와 유쾌한 입담으로 인기를 끌어온 운동, 게임 전문 개인 방송인이다. 힘의길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와 논란을 동시에 일으킨 화제의 유튜브 프로그램 '가짜사나이 2'에 교육생으로 참여하는 등 더 많은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짜사나이 2' 덕에 큰 관심을 받았지만, 악플도 많아졌다는 힘의길은 "내가 겉보기와 다르게 악플을 보고 정말 힘들어하는 성격이다. 와이프는 나보다 더 심하고. 정말 과도하게 선을 넘는 악플을 보면 참을 수가 없다. 지금도 계속 자료를 모으며 고소를 진행 중이다"라며 악플러를 참교육(?)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후속편에 출연할 의향이 있는지 묻자 힘의길은, "절대로 없다. 어떤 좋은 조건을 제시해도 절대 나갈 생각 없다"라며, 촬영이 정말로 고됐음을 표현했다.

이날 맥심 12월호 힘의길 인터뷰 촬영장에는, 그의 유튜브 채널에도 종종 함께 등장하는 힘의길의 아내도 깜짝 출연하여, 한창 게임 삼매경에 빠져있는 그를 혼내는 뒷모습을 연기했다. 맥심 힘의길 인터뷰에서는, 힘의길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더불어, 실제 부부의 코믹한 모습까지 함께 볼 수 있다.

한편, '첫 경험'을 주제로 꾸민 맥심 12월호에는 인기 운동 유튜버 힘의길과 더불어 트로트의 전설 설운도, '미스트롯'이 낳은 스타 가수 김나희, 4년 만에 맥심과 다시 뭉친 래퍼 산이 등 흥미로운 인물들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