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12월 한 달간 연말결산 감사대축제 진행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12월 한 달간 연말결산 감사대축제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12월 한 달간 '연말결산 감사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대형가전부터 주방·생활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말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별로 캐시백을 받고나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연말결산 감사대축제' 동안 다양한 행사를 연다.

오는 4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되는 '2020 베스트 어워즈' 행사에서는 올 한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다양하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행사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 혜택을, 여러 품목을 동시 구매 시 품목 수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최근 1년 내 롯데하이마트에 방문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할인해준다.

또 중소브랜드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2020 반값데이'도 있다. 12월 5일과 12일 각각 하루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면 행사상품을 50% 저렴한 최종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쿠쿠, 쿠첸, 다이슨 등 다양한 인기 중소브랜드 파트너사가 참여한다. 행사품목은 전기레인지,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주방·생활가전과 겨울철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계절가전이며 100% 환급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무작위추첨으로 10명을 선정해 내년 1월 13일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