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비상에듀 기숙재수학원, 2022학년도 대입준비반 모집
상태바
광주비상에듀 기숙재수학원, 2022학년도 대입준비반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기초 실력이 있다면 독학으로도 충분히 자기주도학습으로 성적을 올리기가 가능하다. 그러나 기초가 부족하고 공부에 흥미가 없다면 독학으로 공부했을 때 스트레스 지수만 높아지고 성적은 그대로 유지되거나 더 떨어질 수 있다.  

기숙재수학원의 경우 학생 성향, 성적, 성별에 따라 다양하게 나뉘어 지고 있어 선택하기 전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의 성적 위치에 따라 맞춤형 수업이 이루어지는지도 고려하는 것이 좋다. 광주비상에듀 기숙재수학원은 기초 실력부터 기본 핵심 개념까지 알려주는 2022학년도 대입준비반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광주비상에듀 경기도기숙학원의 대입준비반은 2021년 졸업 예정자, N수생, 군 전역자, 검정고시생, 유학생 중 2022학년도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학급당 25명 내외 소수정예(무시험 면접)으로 모집하고 있다. 

학원은 수학, 국어, 영어 과목을 집중적으로 기초 실력을 쌓고 기본 핵심 개념까지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수준별로 반편성이 이루어지는 정규반으로 무시험 편입을 목표로 운영할 계획이다. 

수업은 수학 국어 과목의 경우 오전 정규수업에 3시간 연강으로 진행하며, 2시간 연강은 알찬 수업 진행 후 1시간은 앞 시간에 배운 내용에 관한 질의응답과 담당선생님의 요약 정리로 마무리 된다. 또한, 오후에는 수학 반복 수업으로 1대1 개인지도, 소그룹 지도 무료특강을 매일 실시되며, 국어, 영어 수업은 일주일 1회 무료특강을 실시할 계획이다. 

무료특강은 ▲수능 수학을 위한 기본 특강 ▲수능 국어를 위한 기본 특강 ▲수능 영어를 위한 기본특강으로 진행된다. 

'수능 수학을 위한 기본 특강'은 수포자를 능력자로 탈바꿈시키기 위해 중학 과정, 고1 과정의 기본 핵심 개념을 단계별 학습 프로그램으로 정리하고, 수능 수학의 기초 쌓기와 기본 개념을 다지고 수준별, 유형별 문제 풀이로 확실한 실력을 쌓는 것을 목표로 운영된다. 

'수능 국어를 위한 기본 특강'은 (개정 문학) 처음 보는 문학 작품도 읽어내는 초절정 고수되기 (개정 독서) 독서 지문 수월하게 읽어내기, (개정 화법과 작문) 11문제 스피디하게 풀어내기, (개정 언어와 매체) 문법에 대한 총체적 이해를 목표로 진행될 계획이다.

'수능 영어를 위한 기본특강'은 수능 영어 독해를 위한 기본 다지기, 기본 단어 주당 300단어 암기하기, 문장 이해를 위한 필수 구문 200개 이해하기를 목표로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상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