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상태바
이마트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1월 30일 13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펫샵 (사진= 이마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펫샵이 다음 달 1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인기 있는 PL 상품 200여개를 우선 판매하며 추후 더 다양한 상품 구색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몰리스는 오는 1일부터 16일까지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총 50여개 인기 반려견, 반려묘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몰리스 덴탈껌(2종)', '순살듬뿍 고구마 오리/치킨말이 300g', '몰리스 프로밸런스 건/습식사료(9종)'를 30% 할인한다.

또 '몰리스 쉬야응가 1회용 패드(3종)'과 '몰리스 고양이 모래 8L(2종)'은 각각 50%,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몰리스는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판로를 다양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결정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산업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4%씩 성장했다.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2019년 3조원을 넘었으며, 오는 2027년에는 그 규모가 6조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정민주 이마트 몰리스BM 상무는 "펫펨족이 증가함에 따라 접점을 넓히고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며 "몰리스는 온·오프라인에서 우수한 상품을 제안하고,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