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검, 겨울철 뼈 건강 관리에 좋은 '리퀴드칼슘+비타민D3' 판매
상태바
블루검, 겨울철 뼈 건강 관리에 좋은 '리퀴드칼슘+비타민D3'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블루검
사진제공= 블루검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겨울에는 추위를 피하기 위해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운동이 부족해지기 쉽다. 또한 연말 동안 몰리는 업무나 각종 모임으로 몸의 균형이 깨지기 쉬운 계절이다. 특히 차가운 날씨로 인해 몸의 근육과 혈관이 수축하여 자칫 쉽게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건강 관리에 유념해야 한다.

호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에서는 겨울철 뼈 건강을 위한 리퀴드 칼슘+비타민D3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칼슘은 몸의 뼈와 신경,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활성화된 동물성 비타민D3가 칼슘을 대장에서 흡수시키고 신장에서 재흡수시키는 역할을 한다. 

체내에 들어온 칼슘이 장에서 흡수되기 위해서는 비타민D가 반드시 필요한데 신장에서 칼슘의 배설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여 칼슘의 흡수를 증가시킨다.

또한 캡술 1개당 칼슘 400mg, 비타민D 400IU를 함유하고 있어 1일 1캡슐 섭취만으로도 일일섭취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으며, 리퀴드 타입으로 만들어져 목넘김이 편하고 체내 흡수력이 매우 높다.

블루검은 100% 호주청정지역에서 생산되며 전 세계 32개국 DFS 갤러리아에서 16년간 1위를 지킨 바 있다. 국내에서는 2020한국소비자만족지수, 2020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 각종 브랜드 어워드에서 6관왕을 달성하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