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피플, 하나자산신탁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김장나눔 활동
상태바
해피피플, 하나자산신탁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김장나눔 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사단법인 해피피플(이사장 박희)은 하나자산신탁(대표이사 이창희)과 함께 지난 11월 26일 관악구 소재 지역아동센터를 위한 김장김치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해피피플 조재현 이사, 하나자산신탁 이창희 대표, 박준희 관악구청장 외 각 기관의 실무자,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악구청 광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전달식에 앞서 이뤄진 환담에서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코로나로 인해 가장 어려운 분들은 소외계층인데 이런 상황에서 관악구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위해 김장김치를 후원하여 주신 해피피플과 하나자산신탁에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김장김치는 관악구 27개 지역아동센터에 당일 배분되었고 지역아동센터 아동급식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관악구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안 그래도 올해 김장이 걱정이었는데 해피피플과 하나자산신탁에서 잊지 않고 후원해 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며 관악구 지역아동센터를 대신해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하나자산신탁 직원은 "코로나19로 인해 근 2년간 지속적으로 해온 임직원이 직접 김장한 김치 나눔활동을 하지 못해 많은 직원들이 아쉬워했으나, 사회적 기업이 제조한 김장김치를 구매하여 전달함으로써 소외계층에 지속적으로 따뜻한 손을 내밀 수 있어 보람찬 자리였다"라고 밝혔다.

해피피플 사업 관계자도 "해피피플과 하나자산신탁의 이번 김장나눔은 하나자산신탁 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3년째 이어지고 있는 나눔활동으로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봉사활동은 어렵지만 도움을 기다리고 있는 지역아동센터를 위해 김장을 제조하는 사회적 기업의 물품을 구매해 전달하는 뜻깊은 나눔의 자리"라고 밝혔다.

사단법인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지정기부금 단체로서 국내외 나눔활동은 물론 다양한 사회복지 사업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국제 NGO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