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DC결혼예물박람회, 결혼반지 반값 다이아몬드 타임세일
상태바
KJDC결혼예물박람회, 결혼반지 반값 다이아몬드 타임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20여 곳의 주얼리 브랜드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되는 KJDC결혼예물박람회는 서울 종로예물거리, 종로효성주얼리시티, 청담동예물거리, 부산 범일동예물 거리와 센텀시티 전시관을 통해 GIA/ 우신 다이아몬드 원가 제공에 나섰다.

명품결혼반지 퀄리티로 선보이는1/3/5/7부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1캐럿다이아몬드반지 외 2캐럿다이아반지 등 프리미엄 중량의 웨딩링을 국내외 감정서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GIA 우신 다이아몬드를 최저가에 공급하는 등 퀄리티 높은 웨딩 주얼리를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랑 반지 반값프로모션과 더불어 청혼 및 기념일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며, 사전예약 시 금액대별 주얼리 선물 등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원스탑 제작 시스템을 통해 높은 수준의 백금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는 플래티넘엑스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공임 50% 혜택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예비부부들과 다이아몬드 마니아들을 위한 커스텀 메이드, 주얼리 리세팅제작 퀄리티를 만날 수 있는 KJDC종로 행사장에는 예물 주얼리 외에 침대, 침구 브랜드인 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와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등이 수수료 없이 참여하여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세한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