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 패브릭소파 입주신혼가구패키지 40% 할인
상태바
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 패브릭소파 입주신혼가구패키지 4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올 한 해 예쁜인테리어가구 입주가구로 예비혼수부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소파브랜드 'PASHA패샤'가 인천시흥가구단지, 일산파주가구단지 등 전국 직영점에서 최대 40%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인용통가죽 신제품을 입고하고 페브릭소파, 원목침대프레임, 6인원목식탁 패키지를 선보인다.

쇼파전문매장 '패샤'는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 김해부산가구거리 등 전국에 6개 직영매장과 공장을 운영하며 중간 유통의 과정을 줄여,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패브릭, 이태리 통가죽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소파 외에도 겨울 거실가구로, 신혼가구, 입주가구들을 다양하게 전시해 두어 다채롭게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구의 배치와 동선까지 신경 쓴 쇼룸까지 마련되어 있어 모듈형쇼파, 코너형소파, 카우치쇼파, 4인용부터 5인용, 6인용까지 주로 거실가구를 처음 알아보는 소비자도 쇼룸을 통해 어떤 제품들이 공간에 적용되는지 색감, 느낌, 디자인 등을 가구 인테리어에 참고해볼 수 있으며, 원자재로 사용되는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노바텍스 등을 체험 후 선택이 가능하다.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패샤의 신소재 페브릭소파는 섬유 한 올 보이지 않는 분자 수준을 코팅하여 이물질이 섬유에 침투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오염이 쉽게 되지 않고 발수기능이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보호막 형성으로 먼지 진드기를 방지해주고 위생 재질 커버로 곰팡이를 보호해주며,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아 어린아이를 키우거나, 반려견이 있는 집에서 인기 있다. 

동탄수원가구거리,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 등 패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4인용 통가죽소파는 최상급 가죽에 불필요한 엠보싱 가공을 진행하지 않아 자연스런 무늬, 뛰어난 발색력, 스크래치 강화, 부드러운 촉감, 오래가는 내구성 등의 장점을 가진 소파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11월 말까지 소파 전품목 5% 할인과 결제수단에 따른 추가 5% 할인, 스프링,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퀸사이즈 침대세트 15% 할인, 6인용세라믹식탁 최대 15% 할인 판매 등 여러 품목을 함께 구입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 쇼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기능성 패브릭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지인소개 시 원형 스툴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쇼파전문매장 '패샤'는 전국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 지점에서는 코로나19 예방과 소비자 안전을 위해 매일 오전 매장 소독과 손 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의무 착용 등 각종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및 각 지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