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어지 서비스 집에서 누릴 수 있는 고급 오피스텔 ...'아츠 논현'
상태바
컨시어지 서비스 집에서 누릴 수 있는 고급 오피스텔 ...'아츠 논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츠 논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다양한 신조어가 생겨나고 있는데 '귀차니즘 소비'도 신조어의 한 예로 들 수 있다. 귀차니즘 소비는 내가 하기 귀찮은 일을 누가 대신해 줬으면 하는 바람에서 나오는 소비 형태로, 원룸 청소 대행 서비스, 쇼핑 대행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편리미엄'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났는데 이는 편리함에 붙어 있는 프리미엄을 뜻한다. 편리미엄은 자신의 편리함을 위해서라면 대가를 지불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자주 쓰이는 말이다.

'귀차니즘 소비', '편리미엄' 등의 신조어들을 미루어 보면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생활을 위해 많은 이들이 돈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하이엔드 럭셔리 오피스텔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하이엔드 고급 오피스텔의 경우 예약 대행 등을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조식 딜리버리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타 다른 주거시설들과 차별화를 노리고 있다. 이 중에서도 많은 이들이 강남에 위치해 있는 하이엔드 오피스텔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아츠 논현'은 강남구 논현동의 고급 주택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모든 공간이 조용하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우면산과 구룡산이 한눈에 보이고, 시티뷰 조망 시 남산에서 서울타워까지 조망이 가능하다.

럭셔리 오피스텔 아츠 논현은 이러한 풍경을 보다 잘 조망이 가능하도록 고급스러운 소재의 테라스를 완비하고 있다. 이 테라스는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이외에도 루프탑 가든과 라운지가 있어 강남 중심지라는 입지를 잘 활용하고 있다.

아츠 논현은 이러한 시설 외에도 입주민들의 관심사와 필요에 맞춘 다양한 플랫폼을 연계하기 위해 노력했다. 아츠 논현 측은 오피스텔 주변에 있는 호텔 임페리얼 팰리스의 수영장, 사우나, 골프장, 필라테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휘트니스 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예약 및 정보를 주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조식 딜리버리 서비스, 룸 클리닝 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세탁물 딜리버리 서비스, 발렛파킹 서비스, 입주민 대상의 어메니티 키트 등 웬만한 고급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아츠논현 제공

이뿐만 아니라 입주민들의 프라이빗한 여가시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가장 돋보이는 것은 인피니티 풀이다. 아츠 논현의 인피니티 풀은 입주자만 대관이 가능하다. 입주자들은 지인을 초대하여 개인 풀장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아츠 논현 관계자는 "호반건설이 시공한 오피스텔로 지하 6층에서부터 자상 20층 규모의 복합 주거 단지이다"라며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3.4m의 층고가 적용되어 있으며, 특화 복층형 타입의 경우 6m 층고로 설계되어 있어 1~2층 공간 모두 활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츠 논현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츠 논현 홈페이지 및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