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좋아한다면 주목.. 10일간 "슈퍼프레소위크" 진행
상태바
커피를 좋아한다면 주목.. 10일간 "슈퍼프레소위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1년에 6월, 12월 단 2회만 진행되는 "슈퍼프레소위크"는 ㈜코디아가 공식 수입하는 커피 머신과 원두, 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빅 이벤트로 올해 3회를 맞고 있다.

코디아는 오는 12월 7일부터 16일까지 약 10일간 ㈜코디아(대표 안정필)는 운영 중인 자사몰 '프레소'에서 2020 마지막 슈퍼프레소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디아가 공식 수입하는 80년 전통의 이탈리아 가정용 커피머신 가찌아, 스페셜티 그라인더로 유명한 바라짜,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ROK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피 전문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커뮤니티, 온라인에서 조기 품절되고 있는 바라짜의 '국민 그라인더' 엔코와 세테270, 포르테BG 등 인기 모델의 경우 상품 쿠폰에 추가로 브랜드 할인 쿠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본 행사에 앞서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참여자 중 가장 많은 친구에게 추천을 해준 10명을 추첨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친구 추가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리퍼 상품 반값 데이"는 새 물품과 거의 동일한 수준의 A급 리퍼브 커피머신 및 커피 그라인더를 놀라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보다 많은 혜택과 이벤트는 11월 30일 프레소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