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성적 향상 위한 '대입정규반' 모집
상태바
안성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성적 향상 위한 '대입정규반'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성적 향상을 위해 재수생이나 입시생의 경우 자신만의 방법을 이용해 공부에 몰두한다. 하지만 수능을 대비하기 위해 꾸준하게 기초를 쌓고 공부해온 학생들의 경우 마무리까지 흐트러지지 않고 준비가 가능하지만, 벼락치기를 하듯 수능일이 다가왔을 때 한꺼번에 몰아서 공부를 하는 학생들의 성적은 많이 오르기 어렵다. 

오는 2022학년도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이 증가함에 따라 성적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재수기숙학원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안성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이 성적 향상을 위한 '대입정규반'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대입정규반'은 2022학년도 수능 응시를 준비하는 모든 여학생을 대상으로 반당 정원 30명 내외로 모집한다. 입소 후 모든 입학생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 수학 심층 반편성고사를 응시한 후 반이 배정되며 국어, 영어 과목으로 반 배정 후 수학은 인문계·자연계 수준별 수업이 진행될 계획이다.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은 재수생 지도 20년 배테랑 선생님들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택제 수업으로 다양하게 지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인 만큼 시스템 냉난방기, 비데가 설치된 1인실과 2인실 기숙사 제공, 1인1독서실 지정좌석제 운영 등 여학생에게 적합한 관리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기숙학원 20분 거리에는 안성성모병원도 위치해 있어 아픈 학생이 있을 경우 외진을 다니고 있으며, 불의의 재난에 대비한 소방 초기 대응 훈련, 환절기 예방접종도 실시하고 있다. 

대입정규반 이외에도 재수선행반, 대입선행반, 재수반 등도 모집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겨울방학 동안 예비 고3들을 위한 겨울방학캠프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