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홍삼고 스틱 라이브커머스 진출
상태바
아침마당 홍삼고 스틱 라이브커머스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아침마당 홍삼고 스틱이 라이브커머스에 진출한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 2020 코엑스푸드위크에 11월 25일(수)부터 28(토)까지 참여하는 아침마당 홍삼고 스틱은 오는 27일(금)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접 행사장에 찾아오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인스타그램,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판매를 진행한다. 인플루언서로는 톡톡튀는 라이브커머스로 현장감을 전달해주는 권성희 셀러가 함께할 예정이다. 아침마당 홍삼고 스틱은 주원료인 홍삼과 함께 갈근, 영지, 대추 등의 부원료를 첨가하여 담은 홍삼농축액 제품이다.

라이브방송은 오후 12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며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 사은품으로 직접 만드는 인삼 꽃주DIY 키트와 홍삼고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현장의 생동감을 언택트 시대에 맞춰 손 안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라이브커머스와 더불어 라이브쿠킹쇼도 준비되어 있는 이번 행사는 인삼고 스틱을 활용한 레시피도 공개된다"고 전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것들로 꾸며진 이번 서울국제식품산업전2020 코엑스푸드위크 금산인삼은 오는 28(토)까지 생생하게 라이브 커머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