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시대 반조리식품, 2020년 우수 인증 기업에 선정된 '잇츠프레시'
상태바
비대면 시대 반조리식품, 2020년 우수 인증 기업에 선정된 '잇츠프레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프라인에서의 수익보다 온라인 수익성을 자랑하는 업체인 잇츠프레시는 오래전부터 청년사업가 두 명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한국 기업 데이터에서 주관하고 있는 2020년 기술역량 우수 인증 기업에 선정된 업체이기도 하다.

비대면 서비스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에 가정간편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외식이 어려운 가족을 위한 홈파티에 적절한 여러 음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잇츠프레시만의 독특한 조리법을 가지는 반조리 식품에 어울리는 메뉴가 다양하다. 기본적으로 소비자가 음식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장점과 마트에서 식재료를 고르는 과정이 생략되기 때문에 장 보는 시간마저 바쁜 사람들에게 시간을 아껴줄 수 있다.  

조리 방법이 담긴 레시피 카드와 같이 보내주기 때문에 요리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도 누구나 쉽게 라면 끓이듯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다. 이처럼 간단한 조리만으로 전문점의 맛을 외부에 나가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캠핑요리를 즐겨먹는 사람들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이며 외부 활동 제한과 혼족들이 늘어나면서 인지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잇츠프레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