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스타필드, 네이버·SSG닷컴에 온라인 스토어 오픈
상태바
신세계 스타필드, 네이버·SSG닷컴에 온라인 스토어 오픈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1월 27일 10시 1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신세계프라퍼티가 네이버와 SSG닷컴에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를 공식 개점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에 입점한 30개 브랜드 상품 총 1500여 종을 판매한다.

앞서 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 9일부터 스타필드에 입점한 편집숍 '원더플레이스', '더일마', '후아유', '나무그림' 등 9개 패션브랜드의 제품을 네이버 쇼핑과 SSG닷컴에서 시범 판매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시범 운영 기간 동안 보여준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온라인 스토어 브랜드를 30개로 늘리고 여성, 남성, 유니섹스 패션브랜드부터 키즈, 뷰티, 주얼리 브랜드까지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했다.

SSG닷컴과 네이버쇼핑 검색창에 스타필드를 입력하면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코엑스몰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 30개 브랜드의 동일한 상품이 정렬된다. 소비자들이 주문을 마치면 배송은 스타필드 해당 매장에서 택배로 개별 발송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내년 상반기까지 네이버쇼핑, SSG닷컴 온라인 스토어 참여 브랜드를 100여개로 늘리고 온라인 판매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위수연 신세계프라퍼티 리징 담당 상무는 "고객에게는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 환경을, 입점 브랜드에는 새로운 매출 창출을 위한 온라인 판로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1위 네이버와 SSG닷컴에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