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동양물산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위니아딤채, 동양물산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위니아딤채가 국내 대표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과 세련된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방구석 홈 캠핑' 이라는 콘셉트로 위니아딤채가 최근 주요 소비 세대로 떠오르는 MZ세대(1980년대 초 ~ 2000년대 초 출생)를 타깃으로 오리지널 딤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디자인의 한정판 굿즈를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시각적 감성적으로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대표 김치냉장고 브랜드 딤채와 국내 대표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의 업계를 뛰어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동양물산 트랙터로 경작한 땅에서 수확한 배추로 김치를 담가 딤채에 맛있고 신선하게 보관한 뒤 아이스박스에 담아 홈 캠핑을 즐기자는 스토리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마케팅 협업을 통해 홍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층을 한층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 한정판 굿즈는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진 13L 아이스박스로 세련된 레트로 감성이 담긴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응모 방법은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페이지에 홈 캠핑을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4일 이벤트 게시글의 댓글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