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제주맥주 '제주 한달살기 캠페인 시즌2 겨울나기편' 차량 협찬
상태바
카모아, 제주맥주 '제주 한달살기 캠페인 시즌2 겨울나기편' 차량 협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렌트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대표 홍성주)가 수제 맥주 제조업체인 제주맥주의 '한달살기 캠페인 시즌2 겨울나기편'에 선정된 지원자에게 차량 협찬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제주 지역의 대표 렌트카 업체 '카모아'와 맥주 업체 '제주맥주'가 함께 진행하는 첫 이벤트로, 카모아는 캠페인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개인 이동 수단을 제공한다. 

'제주맥주 한달살기'는 '내 생애 커다란 쉼표'라는 컨셉으로 제주의 여유와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달 살기에 필요한 사항을 모두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여름에 진행된 시즌1의 후속으로 시즌2 겨울나기 편으로 이어가며 인기 캠페인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특히 카모아는 선정된 총 3개 팀에게 한 달 렌트 기준 최대 300만 원에 달하는 아반떼, 쏘나타, K5, 쏘렌토, 카니발 중 원하는 모델의 최신 차량을 전액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차량은 카모아 제주지역 우수 파트너사인 '무지개렌트카'와 '알프스렌터카'에서 지원할 계획이다.
 
카모아는 전국 400여개 중소렌트카 업체의 약 2만3천대 차량을 보유한 O2O(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으로 실시간으로 대여 가능한 차량 정보를 확인 가능하며 예약까지 할 수 있다. 

카모아 홍성주 대표는 "코로나 장기화로 지쳐 있는 요즘, 제주의 인기 관광지 여행이 아닌 특별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에 카모아가 함께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카모아와 함께 제주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하면서 행복한 순간을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맥주 한달살기 담당 윤상진 매니저는 "카모아가 제주맥주 한달살기 겨울나기편의 '커다란 쉼'이라는 취지에 공감해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