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만휘 기숙학원 재수생 모집
상태바
수만휘 기숙학원 재수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국내 입시커뮤니티 수만휘가 기숙학원을 론칭하며 재수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수만휘 기숙학원는 눈높이 코칭 시스템과 최신 시설, 환경으로 장기간 학습이 필요한 재수생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수만휘만의 인프라와 시스템으로 한 학생의 재수 성공을 위한 토탈 입시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수한 강사진과 입시 전문가, 학습전략 전문가, 심리상담 전문가, 생활관리 전문가, 학습 멘토가 입체적으로 학생을 관리한다. 

학생의 학습 성취도와 상황에 따라 입소 시기를 조율해 주고 있다. 2020년 12월 13일 개강하는 대입준비반은 검정고시생, 예비역, 유학생, N수생 등이 국어, 수학, 영어 기초부터 고등개념까지 알 때까지 기본기 다지기를 학급당 20명 이내로 오전 본 수업 후 수업연계 1:1 개인지도 및 소그룹 밀착 지도를 진행한다. 교육 기간은 2020년 12월 13일부터 2021년 1월 2일까지 3주 과정이다.

2021년 1월 3일 개강하는 재수조기선발반은 수능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정규반이 시작되기 전까지 국어, 수학, 영어 수능기본개념 알 때까지 다지기를 학급당 25명 이내로 오전 본 수업 후 수업연계 1:1 개인지도 및 소그룹 밀착지도를 진행한다. 교육 기간은 2021년 1월 3일부터 2월 13일까지 6주 과정이다.

대입준비반으로 시작하여 재수조기선발반을 거쳐 정규반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기초를 탄탄하게 만든다. 

코로나19로 인한 필수서류가 있기 때문에 접수 전 학원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11-27 02:43:55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패전국 일본잔재인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학벌이 없으며, 패전국 잔재 奴隸 賤民임.

​http://blog.daum.net/macmaca/2967

윤진한 2020-11-27 02:43:13
한국 유교교육.한국 최초의 대학인 고구려 태학은 임금이 태학(太學)을 세워 자제들을 교육(立太學 敎育子弟).고려 국자감의 國子는 국가의 子라는 뜻.고려말 성균관계승 조선 성균관은(해방후 성균관대) 태조가 성균관짓고,태종이 문묘에서 제사, 왕세자의 입학명령.조선시대 왕세자.왕은 성균관(성균관대)출신임.귀족,소수 평민도 입학가능.한국최고대 Royal성균관대,교황윤허 서강대는 성대다음 Royal대 예우



한국사와 세계사의 연계가 옳음.한나라이후 세계종교로 동아시아의 정신적 지주로 자리잡아온 유교전통.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제사(석전)는 성균관으로 분리.최고제사장 지위는 황사손(이원)이 승계.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투데이포토